김경문은 첨에 4월에 채은성 휴식주는날도 부상때문에 쉬어간단 얘기가아니고 주장에대한 부담감ㅋㅋㅋ때문에 2경기 정도 쉬어간다 이랬는데 알고보니 만성통증이었잖아 ㅎ 무슨 부담감떄문에 경기를 쉬냐고 그럴사람도 아니고..
내려갈때도 검진하고왔고 어차피 메디컬 공유되서 어느정도인지 알았을텐데 10일이면 된다 언론에다 얘기했는데 복귀준비하다가 담까지와서 더 늦어짐 ㅎㅎ 이거도 삔또상했을듯
근데 상태안좋으니 임시주장까지 다른선수한테 넘기고 선수들은 모자에 번호도 쓴거보면 절대 10일짜리로 선수들이 저렇게 안함. 선수들한테도 챈성상태 공유됐을테니 이랬을거고 혼자 10일이면 된다고 우긴거지 ㅋㅋ 작년에는 채은성이 자기 갈아써서 아픈거 다 참고 다해줬고 갈아쓴 여파온건데 저렇게 꼬장부리니까 진짜 더 꼴보기싫어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