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ㅅㅈㅎ 내가 20년 가까이 야구 보면서 느낀건데 본업을 ㅈㄴ 잘하면 병크 끌올 될일이 없음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16
병크 끌올하는 사람들 보면 병크도 있는게 본업도 ㅈㄴ 못해서 괘씸하다 이런 논리가 많아ㅋㅋ 다들 야구를 잘 합시다...
병크 끌올하는 사람들 보면 병크도 있는게 본업도 ㅈㄴ 못해서 괘씸하다 이런 논리가 많아ㅋㅋ 다들 야구를 잘 합시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