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생각해보면 외부에서 우리팀 선수가 저런말 듣는게 불쌍해ㅠㅠ 논리인 본인도 자각 못한 환랑단이었을까...시즌초에도 시도때도없이 저격질 해서 황당했는데 아직도 워딩가지고 다른 사람들 패는게 대단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