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SSG) 작년 김민 카테 플과 올해 김재환 카테 플을 보면 그냥 틀드때문이라고 생각함 ㅇㅇ
360 8
2026.06.26 10:34
360 8

둘다 우리팀에서 있던 병크 아니고 따지면 김재환이 훨씬 나쁜 병크인데 카테 한몸 아니라지만 그때 분위기는 솔직히 있잖아ㅋㅋㅋㅋㅋㅋ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19 06.24 33,34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7,88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5,666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55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39735 잡담 내 조카 데이비슨 응원가 개좋아했는데.. 16:45 0
15239734 잡담 하루이틀 본것도 아니고 지금까지 한 게 있는데 당일통보는 좀 16:45 0
15239733 잡담 엔씨) 맨날 이별과정이 너무너무 싸가지없어서 진심 정떨어짐 16:45 2
15239732 잡담 삼성) 김영웅 다쳤고 투수 올릴 사람없고 창용 재상이 내려간지 얼마 안됨 이래서 재훈이랑 타격 괜찮은 현준이 온거 아닌가 16:45 0
15239731 잡담 두산) 나랑 계약해줄래 🎤ʕ´△`ʔو 16:45 1
15239730 onair 엔씨) 뭔데 비슨이 뭔데ㅠㅠㅠ 16:45 2
15239729 잡담 롯데팬 DM 폭탄이 억울한 박건우 "손성빈과 문제될 상황 없었다→리스펙하는 포수, 이런 일 생겨서 미안해" 16:45 47
15239728 잡담 한화) 내 정병치료제 채은성 어디갔어 대체.... 16:45 8
15239727 잡담 엔씨) 아 끝까지 비슨이한테 싸가지없는 감독한테도 욕나오고 싸가지없는 구단도 정털림 이거맞나 1 16:45 24
15239726 잡담 콘서트 갈 때 야구짐색 들고가면 쪼매 그런가 1 16:44 16
15239725 잡담 엔씨) 아니 주말 팬들 많이가는데 응원이라도 듣고 가게해 시발 16:44 23
15239724 잡담 엔씨) 새용병이 토욜부터 경기뛰는것도 아니면서 개싸가지ㅋㅋㅋㅋㅋ 16:44 7
15239723 잡담 두산) 하 원형이 우리집오비아재랑 몇살 차이 안나는데 하 딱 말하는게 16:44 21
15239722 잡담 엔씨) 맷돌이는 당연하고 팬들한테도 진짜 너무하다 16:44 23
15239721 잡담 삼성) 미야지가 작년에 찬희보다 공 덜 던진거 아니야?? 1 16:44 30
15239720 잡담 두산) 나 뉴비라... 궁금한 게 있어 16:44 29
15239719 잡담 데이비슨쌤 ㅠㅠ.. 작년에 투수로 나왔을때 생각남 16:44 41
15239718 잡담 한화) 채은성 어디갔어..ㅠ 16:44 30
15239717 잡담 한화) 라자 지금 다리가 정상이 아닌데 계속 외야 수비 세워두는 것도 진짜 직괴다 16:44 13
15239716 잡담 워크에씩 좋고 열심히하던 선수는 보낼때도 좀 매너있게 보내면 안되나? 2 16:44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