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올해 30홈런 보고싶다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태진아 미안하다 나 근데 너 27번 마킹 원정니폼있는데
- 13:02
- 조회 0
- 잡담
-
- 롯데) 정철원 2군에서 던지는건 뭔 의미일까
- 13:02
- 조회 10
- 잡담
-
- 이도류로 성공해서 포스팅하면 크보 역사에 레전드긴하겠다
- 13:01
- 조회 27
- 잡담
-
- 단순계산으로 계약금 약 36억 차이인데 퐈도 이금액차면 옮김
- 13:01
- 조회 26
- 잡담
-
- 양키스가 하현승한테 처음 제시한 금액도 컸는데 그 돈은 아예 아시아 유망주들 데려갈라고 나온 돈이라서 하현승 거절 뒤에 그 돈으로 김지우한테도 오퍼 넣은거라는데
- 13:01
- 조회 62
- 잡담
-
- 키움) 내년에도 귀여운콜라보 많이와라
- 13:01
- 조회 15
- 잡담
-
- 엔씨) 비더레 찍으러 들어갔는데
- 13:01
- 조회 19
- 잡담
-
- 어떻게 벌써 프차행동을 하지
- 13:00
- 조회 120
- 잡담
-
- 롯데) 정철원 2군 내려가면 쉰다(X)
- 13:00
- 조회 59
- 잡담
-
- 롯데) 정철원이 2군에서 공을 던지는게 무슨 의미가 있는거지?
- 13:00
- 조회 45
- onair
-
- 아뿔싸 킅현승
- 13:00
- 조회 41
- 잡담
-
- 주원슨슈는 그럼 양쪽다 비슷하게 잘치나??
- 13:00
- 조회 99
- 잡담
-
- 폰세 메쟈때 류현진 찐 팬보이라 유니폼 현진이에게 달라 안하고 본인이 이베이에서 중고구매함ㅋㅋㅋㅋㅋㅋ
- 13:00
- 조회 53
- 잡담
-
- (그들이 미국을 갈지 아닐지는 모르지만) 다음 포스팅 가능은 27 끝나고 곽빈 김주원 입니다
- 13:00
- 조회 63
- 잡담
-
- 김건희는 투수포수이도류였던건가? 지명되서 투수하다가 포수된거고
- 13:00
- 조회 42
- 잡담
-
- 지금의 전면 드래프트 제도 전에 2010년부터 2013년까지 4시즌 전면 드래프트기는 했는데
- 13:00
- 조회 21
- 잡담
-
- 난 뭔가 크보팬이어서 그냥 순수하게 감동임
- 12:59
- 조회 67
- 잡담
-
- 기아) 도영이 올스타에 반천사 반악마 해주면 안되냐
- 12:59
- 조회 61
- 잡담
-
- 김주원도 훈수 장난 아니였음
- 12:59
- 조회 140
- 잡담
-
- 키움) 현승이 너무너무 고맙고 사랑하고 얼라 내년에 우리팀에서 근데 너무 부담은 안가졌으면 좋겠어
- 12:59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