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이서 삼튭이모들 좋아하나봐 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7851821 무명의 더쿠 | 10:28 | 조회 수 553 아무래도 피디님들이 주니어들 잘해주니깐 ㅠㅠ아빠보다 이모들 볼수있다고 기뻐한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