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라팍 더웠어? 질문하려고 했는데 사자들도 잠실갔겠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7848626 무명의 더쿠 | 10:25 | 조회 수 8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말 라팍 어디까지 준비해야해?나 있는 지역 기준 요새 그냥 반팔 긴바지면 선풍기 없이도 버틸 정도로 서늘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