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이는 원석이 보내고 온거라 더 반응 안좋았음 안좋았는데도 자기가 잘하고 노력하고 보여주니 이제 사랑받잖음(트레이드얘기 안나올수없지만 그래도) 김재환도 솔직히 누구보내고 온 거 아니니 본인이 어느정도만했어도 적당히 사랑받았어
민이는 원석이 보내고 온거라 더 반응 안좋았음 안좋았는데도 자기가 잘하고 노력하고 보여주니 이제 사랑받잖음(트레이드얘기 안나올수없지만 그래도) 김재환도 솔직히 누구보내고 온 거 아니니 본인이 어느정도만했어도 적당히 사랑받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