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두베 : 25시즌 2루수를 찾습니다 명진 : 제가 하겠슴다!! 두베 : 2루수가 아니라 3루수가 필요한거였네요;; 명진 : 3루수도 됨다!!!
무명의 더쿠
|
09:59 |
조회 수 414
두베 : 사실 유격수...
명진 : 가능함다!!!!
두베 : 1루수........
명진 : 넵!!!!!
두베 : ㅇㅋ 26시즌은 1루수로 쓸게여
26세에 맞이한 쭉쭉이 타임ing
두베 : 사실 유격수...
명진 : 가능함다!!!!
두베 : 1루수........
명진 : 넵!!!!!
두베 : ㅇㅋ 26시즌은 1루수로 쓸게여
26세에 맞이한 쭉쭉이 타임ing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