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나 올해 직관 2번 갔는데 2번 다 짐 https://theqoo.net/kbaseball/4257818965 무명의 더쿠 | 09:55 | 조회 수 182 한번은 문학 개막시리즈 일요일 경기 였고한번은...수원 토요일...그 날....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