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번이 스트인것도 놀라긴했는데 이거 화면으로보면 더 심했음 ㅋㅋㅋㅋ 타자가 김지찬인데 ㄹㅇ 김지찬 발목에 온 공이었슨...오죽하면 해설도 이거는 스트존에 걸칠수있는 가장 낮은공일듯 이랬을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