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알차게 수빈이 덕질하면서 야구하는것같음 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어제 김민 초구에 적시타 맞은거 보니
- 10:35
- 조회 9
- 잡담
-
- 한화) 우주 요즘 등판 쉽지 않다 ㅠ...
- 10:35
- 조회 7
- 잡담
-
- 롯데) 오늘 지류 훈조씨 관련이려나?
- 10:35
- 조회 6
- 잡담
-
- kt) 빅이 품절이라 수원이 짐색 샀다◕▾◕
- 10:35
- 조회 11
- 잡담
-
- 기아) 나32경기직관했다
- 10:34
- 조회 26
- 잡담
-
- 기아) 즈덤이도 멀티홈런치고 홈런왕경쟁 하고있다더라
- 10:34
- 조회 43
- 잡담
-
- 한화) 아 갑자기 프런트 개짜증난다ㅋㅋㅋㅋㅋㅋㅋ
- 10:34
- 조회 26
- 잡담
-
- SSG) 작년 김민 카테 플과 올해 김재환 카테 플을 보면 그냥 틀드때문이라고 생각함 ㅇㅇ
- 10:34
- 조회 93
- 잡담
-
- 두산) 퓨처스 등말소
- 10:33
- 조회 73
- 잡담
-
- 두산) 정원이도 옛날 사람이라
- 10:33
- 조회 52
- 잡담
-
- 한화) 감독은 주장 왤케 싫어함? ㅋㅋ
- 10:33
- 조회 39
- 잡담
-
- SSG) 근데 요즘 김민한테 뭐라하지도 않는데 왜 사서 싫어하는 이유 따지는지도 모르겠음...
- 10:33
- 조회 66
- 잡담
-
- 삼성) m도 품절임ㅋㅋㅋㅋㅋ
- 10:32
- 조회 31
- 잡담
-
- 삼성) 지난 골글니폼때 욕 존나처먹어서 이젠 아예 예판을 막는건가봐...
- 10:32
- 조회 70
- 잡담
-
- 삼성) 쟤네 애초에 공지에 써둠 ㅋㅋ
- 10:32
- 조회 111
- 잡담
-
- 기아) 성범이 29홈런페이스라는데
- 10:32
- 조회 115
- 잡담
-
- 삼성) ㅋㅇㅅㅇㅇ는 브랜드에서 수량 정해서 그런거겠지.. 했는데 기념니폼까지 저러니까 어이없네
- 10:32
- 조회 20
- 잡담
-
- 삼성) 까놓고 많이 팔아먹어야 자기들도 좋은거 아냐??
- 10:31
- 조회 65
- 잡담
-
- 롯데) 오늘 혼직에 중상인데 야푸 뭘먹어야 잘먹었다 소문날려나 ∧( ◔ ₃ ◔ )∧~♬♪
- 10:30
- 조회 51
- 잡담
-
- SSG) 김민 싫어하는 사람들이 사생활병크(사실인지도 모르겠지만)로 걔 싫어한다 해도 그건 걍 부수적인 이유였음
- 10:30
- 조회 1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