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๐❛ᗜ˂̵✧๐₎ꔪ 에구궁 실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어차피 창원 홈경기니까 일요일까지 팬들이랑 이별할 시간이라도 주지 당일통보에 금요일 방출은 대체 뭔 싸가지임
- 16:45
- 조회 0
- 잡담
-
- 도미네 지성선수 등장곡 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45
- 조회 3
- 잡담
-
- 엔씨) 감독 원정에서 자르고 냅두고 오는 구단 단장 어디 가겠음?
- 16:45
- 조회 10
- 잡담
-
- 내 조카 데이비슨 응원가 개좋아했는데..
- 16:45
- 조회 3
- 잡담
-
- 하루이틀 본것도 아니고 지금까지 한 게 있는데 당일통보는 좀
- 16:45
- 조회 5
- 잡담
-
- 엔씨) 맨날 이별과정이 너무너무 싸가지없어서 진심 정떨어짐
- 16:45
- 조회 8
- 잡담
-
- 삼성) 김영웅 다쳤고 투수 올릴 사람없고 창용 재상이 내려간지 얼마 안됨 이래서 재훈이랑 타격 괜찮은 현준이 온거 아닌가
- 16:45
- 조회 8
- 잡담
-
- 두산) 나랑 계약해줄래 🎤ʕ´△`ʔو
- 16:45
- 조회 4
- 잡담
-
- 엔씨) 뭔데 비슨이 뭔데ㅠㅠㅠ
- 16:45
- 조회 4
- 잡담
-
- 롯데팬 DM 폭탄이 억울한 박건우 "손성빈과 문제될 상황 없었다→리스펙하는 포수, 이런 일 생겨서 미안해"
- 16:45
- 조회 56
- 잡담
-
- 한화) 내 정병치료제 채은성 어디갔어 대체....
- 16:45
- 조회 11
- 잡담
-
- 엔씨) 아 끝까지 비슨이한테 싸가지없는 감독한테도 욕나오고 싸가지없는 구단도 정털림 이거맞나
- 16:45
- 조회 27
- 잡담
-
- 콘서트 갈 때 야구짐색 들고가면 쪼매 그런가
- 16:44
- 조회 18
- 잡담
-
- 엔씨) 아니 주말 팬들 많이가는데 응원이라도 듣고 가게해 시발
- 16:44
- 조회 25
- 잡담
-
- 엔씨) 새용병이 토욜부터 경기뛰는것도 아니면서 개싸가지ㅋㅋㅋㅋㅋ
- 16:44
- 조회 9
- 잡담
-
- 두산) 하 원형이 우리집오비아재랑 몇살 차이 안나는데 하 딱 말하는게
- 16:44
- 조회 24
- 잡담
-
- 엔씨) 맷돌이는 당연하고 팬들한테도 진짜 너무하다
- 16:44
- 조회 25
- 잡담
-
- 삼성) 미야지가 작년에 찬희보다 공 덜 던진거 아니야??
- 16:44
- 조회 39
- 잡담
-
- 두산) 나 뉴비라... 궁금한 게 있어
- 16:44
- 조회 31
- 잡담
-
- 데이비슨쌤 ㅠㅠ.. 작년에 투수로 나왔을때 생각남
- 16:44
- 조회 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