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펜아 좀 잘해봐 돔가씨 살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어제는 스카우터 입장까지 떠서 베니지아노의 투구가
- 10:06
- 조회 3
- 잡담
-
- 쎄리 또리 누리 ₍๐◔ᴗ◔๐₎ꔪ
- 10:06
- 조회 11
- 잡담
-
- 당당하게 고백할게
- 10:06
- 조회 36
- 잡담
-
- 두산) 내년 좌민석 우승민 크고 1루 개쩌는 용타 구하면 최곤데
- 10:05
- 조회 41
- 잡담
-
- 어제 축구 끝나고 덥비씨 호주전 하라 본 사람들 많더랔ㅋㅋ
- 10:05
- 조회 54
- 잡담
-
- 난 솔직히 쎄리가 좋아
- 10:04
- 조회 38
- 잡담
-
- 삼성) 5경기 13득점→1경기 13득점 ‘폭발’…‘안타-안타-안타-안타’ 구자욱이 전한 비결 “형우 형이 재미있게 하자더라”
- 10:04
- 조회 39
- 잡담
-
- 설종진 듣보쉴드 미친듯
- 10:03
- 조회 222
- 잡담
-
- 키움) 몰티즈 모델 배동이랑 유토네
- 10:03
- 조회 93
- 잡담
-
- 엔씨) 쎄리유니폼 쎄리응원봉 나온대
- 10:02
- 조회 96
- 잡담
-
- 한화) 성적 꼴아박으면 제일 망하는게 ㄱㄱㅁ인데
- 10:02
- 조회 38
- 잡담
-
- 삼성) 민호 유니폼 사이즈 모할거야
- 10:02
- 조회 32
- 잡담
-
- SSG) 김재환도 잘했어봐 김민처럼 좋은 평가받지
- 10:02
- 조회 67
- 잡담
-
- 기아) 현종이는 아박 한 4년? 5년? 정도 끌었었는데
- 10:01
- 조회 106
- 잡담
-
- 삼성) 둘이 올라오는거 맞는갑다
- 10:01
- 조회 137
- 잡담
-
- 덥비씨 호주전 5:0 > 6:1 > 7:2 순차적으로 다 경험한거 진짜
- 10:01
- 조회 64
- 잡담
-
- SSG) 주전으로 뛰는 선수들 일주일에 한번 정도는 휴식 좀 줘야할 것 같은데
- 10:00
- 조회 39
- 잡담
-
- 기아) 네일 올러를 만나기 위해.....
- 10:00
- 조회 115
- 잡담
-
- 한화) 진짜 갑갑하다 채은성 올려달라는게 단순히 1루수필요해서냐고 ㅎㅎ... 팀 중심잡아주는 사람이니까 분위기환기 겸 순위 더떨어지면 안되니 구심점인 선수 올려달라는건데
- 10:00
- 조회 44
- 잡담
-
- 키움) 종진아 나가라
- 10:00
- 조회 6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