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촌이 볼트오면 너무 잘함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지난 골글니폼때 욕 존나처먹어서 이젠 아예 예판을 막는건가봐...
- 10:32
- 조회 0
- 잡담
-
- 삼성) 쟤네 애초에 공지에 써둠 ㅋㅋ
- 10:32
- 조회 6
- 잡담
-
- 기아) 성범이 29홈런페이스라는데
- 10:32
- 조회 9
- 잡담
-
- 삼성) ㅋㅇㅅㅇㅇ는 브랜드에서 수량 정해서 그런거겠지.. 했는데 기념니폼까지 저러니까 어이없네
- 10:32
- 조회 5
- 잡담
-
- 삼성) 까놓고 많이 팔아먹어야 자기들도 좋은거 아냐??
- 10:31
- 조회 28
- 잡담
-
- 롯데) 오늘 혼직에 중상인데 야푸 뭘먹어야 잘먹었다 소문날려나 ∧( ◔ ₃ ◔ )∧~♬♪
- 10:30
- 조회 22
- 잡담
-
- SSG) 김민 싫어하는 사람들이 사생활병크(사실인지도 모르겠지만)로 걔 싫어한다 해도 그건 걍 부수적인 이유였음
- 10:30
- 조회 90
- 잡담
-
- 두산) 언젠가 테이블석 예매 성공한 날 중앙석에서 정원이 자만추 하면
- 10:30
- 조회 43
- 잡담
-
- 삼성) 안사...진짜 여러모로 기분 상하게 하네ㅋㅋㅋㅋㅋㅋ
- 10:30
- 조회 40
- 잡담
-
- 삼성) 아니 이럴거면 예판은 왜 함??
- 10:30
- 조회 29
- 잡담
-
- SSG) 들어온과정이나 병크생각하면 흐린눈 할 수 있는 성적을 내야하는데
- 10:30
- 조회 43
- 잡담
-
- 한화) 퓨쳐스 등말소
- 10:29
- 조회 62
- 잡담
-
- SSG) 전의산 경우는 병크때문에 싫다? 솔직히 이해될수있는 부분인데
- 10:29
- 조회 83
- 잡담
-
- 티켓베이 질문해도 될까?
- 10:29
- 조회 62
- 잡담
-
- 삼성) 유일무이가 우리한테도 적용되는거였음?
- 10:29
- 조회 46
- 잡담
-
- ㅇㅇㄱ 이번주에 콘서트 간다 ヽ(๐ᵔᗜᵔ๐)ꔪノ (ᗜᵔ๐ノ)ꔪ ヽ( ꔪ )ノ 𐩣(ヽ๐ᵔᗜ) ヽ(๐ᵔᗜᵔ๐)ꔪノ
- 10:29
- 조회 30
- 잡담
-
- 두산) 근데 새삼 야수조도 진짜 어려졋다 지금
- 10:29
- 조회 44
- 잡담
-
- 엔씨) 이거 내가 예민한건지 좀 봐줘
- 10:29
- 조회 51
- 잡담
-
- 삼성) 예판이면 그 기간 안에만 하는 거 아니었어..? 나 지금 손씻너 됨
- 10:29
- 조회 41
- 잡담
-
- 삼성) 이서 삼튭이모들 좋아하나봐 ㅋㅋㅋ
- 10:28
- 조회 1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