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민이 올해 첫 풀타임이라 일부러 3일-하루 일케 휴식 주고 내년엔 주전으로 쓸거임 << 일케말함거 좋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7712712 무명의 더쿠 | 06:56 | 조회 수 458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