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기아) 민이 휴식 주면서 기용
683 3
2026.06.26 06:43
683 3
감독은 "일부러 계속 경기에 내보내지 않는다. 체력적으로 떨어지면 집중력도 떨어진다. 이틀에서 사흘 정도 경기에 나가면 하루 쉬는 식으로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주려고 한다"며 "처음부터 풀타임으로 뛰다 보면 체력도 떨어지고 성적도 나지 않아서 스트레스가 매우 심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올 시즌 같은 경우 돌아가면서 뛰게 하려고 한다. 내년에는 본인이 체력적으로 문제가 없다고 하면 그때는 주전으로 갈 수 있다"며 "지금은 돌아가면서 뛰는 게 본인에게도, 팀에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ㅇㅇ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06 06.24 30,32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5,2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27,3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2,46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2,13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05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37655 잡담 엔씨) 쎄리봉도 오늘 나올까? 10:12 16
15237654 잡담 한화) 팀 말아먹는 감독을 왜 아직도 봐야하는데 ㅋㅋㅋㅋㅋ 10:12 9
15237653 잡담 엔씨) 쎄리붐은온다 10:11 7
15237652 잡담 엔씨) 쎄리봉 ヽ(๐ᵔᗜᵔ๐)ꔪノ (ᗜᵔ๐ノ)ꔪ ヽ( ꔪ )ノ 𐩣(ヽ๐ᵔᗜ) ヽ(๐ᵔᗜᵔ๐)ꔪノ 10:11 24
15237651 잡담 엔씨) 토다 짱귀 10:10 41
15237650 잡담 삼성) 허니 어제 앰프 끄고 응원한거 거의 풀로 올려줬네 10:10 43
15237649 잡담 기아) 오렌지 진짜 외로울 틈이 없어 10:10 46
15237648 잡담 기아) 작년 입덕랑이 올해 도영이 보면서 도니살 도니살 신나는 노래 10:10 37
15237647 잡담 엔씨) 쎄리키링 콧구멍 존재감 뭐임 1 10:09 56
15237646 잡담 롯데) 투수 잘 하는거 좋은데 이천년대 롯자 입덕은 불빠따에 심장이 뛰어요∧( ´.‸.` )∧ 1 10:09 31
15237645 잡담 한화) 상백이보고싶어 1 10:09 44
15237644 잡담 키움) 우리 수원 평일경기는 응원단 안 오지..? 1 10:09 34
15237643 잡담 기아) 근데 도영이는 저런말해도 자낮 같지 않고 오히려 자존감 존나 높아서 그런거 같아서 2 10:09 87
15237642 잡담 삼성 강민호(1루수): 용의야(엘지 1루 코치) 자세 이거 맞니? 1 10:08 135
15237641 잡담 기아) 올시즌 초반 폭력적인 직관 승률 볼래 10:08 63
15237640 잡담 ㅇㅇㄱ 우와 다이소랑 하이큐 콜라보인가봐 5 10:08 189
15237639 잡담 지금 용투 제일 좋은게 기아야? 5 10:08 141
15237638 잡담 롯데) 은퇴니폼 개시해야지~( ᵔΘᵔ ~)(~ ᵔΘᵔ )~ 6 10:08 41
15237637 잡담 우리팀경기본다고 잘 몰랐는데 이주형 선수가 올라오자마자 다시 햄스 부상 당했다는거야? 2 10:07 102
15237636 잡담 SSG) 오늘 걍 베니지아노 말소시키길... 한번 더 던져봤자 의미없음 10:07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