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감선수1이랑 호감선수2가 맞대결하니까 오 뭔가 기분 이상했음ㅌㅋㅋ 선수1은 투수고 선수2는 타자란말이야 투수는 아카 잡았으면 좋겠는데 타자는 안타쳤으면 하는 요상한 마음이ㅋㅋㅋㅋㅋㅋ
잡담 타팀 호감선수가 2군에 있어서 요새 2군경기도 보는데
15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호감선수1이랑 호감선수2가 맞대결하니까 오 뭔가 기분 이상했음ㅌㅋㅋ 선수1은 투수고 선수2는 타자란말이야 투수는 아카 잡았으면 좋겠는데 타자는 안타쳤으면 하는 요상한 마음이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