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온에어 여러팀들 심해 ㅇㅇ https://theqoo.net/kbaseball/4257660930 무명의 더쿠 | 01:17 | 조회 수 371 나 타팀덬인데 말린적 있음...그러니 우리팀만 심하다 안해도 됨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