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플에 우리팀 어린선수들 죄다 유연먹는 애들만 붙어서 피곤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7655859 무명의 더쿠 | 01:08 | 조회 수 66 왜 피곤하냐면 하필 유연무리가 시즌권자고 자리가 근처임선수여친얘기 그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