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이 나가면 그거 해결해줄 사람이 필요한데 고가 그 역할을 못 해줘서 내 가슴에 돈까스 얹은 기분임 진심
나승엽은 복귀 직후만 잘하고 그 이후로 꾸준하게 못 하고 있어서 (ㅅㅂ) 역체감될 것도 없는 반면 고승민은 그래도 나름 사람답게 치던 주간이 있었단 말임
황이 나가고 고가 진루타 치고 예스가 싹쓸이 -> 이게 하나의 패턴이었는데 싸이클인지 그냥 실력인건지 고씨는 그래도 좀 치다가 못하니까 그 갭이 더 크게 느꺄짐 하 ㅠ
나승엽은 복귀 직후만 잘하고 그 이후로 꾸준하게 못 하고 있어서 (ㅅㅂ) 역체감될 것도 없는 반면 고승민은 그래도 나름 사람답게 치던 주간이 있었단 말임
황이 나가고 고가 진루타 치고 예스가 싹쓸이 -> 이게 하나의 패턴이었는데 싸이클인지 그냥 실력인건지 고씨는 그래도 좀 치다가 못하니까 그 갭이 더 크게 느꺄짐 하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