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세코 유사연애 감정 1도 없고
내가 평소 생각하던 이상형이랑 비슷해서 이상형이라고 했음
타팀 선수라서 그냥 지나가다 보이면 오 멋있다 하는 정도였고
평소에는 유사연애는 커녕 존재 자체를 생각도 안 하고 살았음
이상형 가지고 유사연애다 하면 좀 당황스럽고 억울한데
야구방 보니깐 그렇게 느끼는 사람도 많은 것 같아서
뭐 얘기 안 한다고 죽는 것도 아니라 그 뒤로 언급 안 함 ㅋㅋㅋ
내가 평소 생각하던 이상형이랑 비슷해서 이상형이라고 했음
타팀 선수라서 그냥 지나가다 보이면 오 멋있다 하는 정도였고
평소에는 유사연애는 커녕 존재 자체를 생각도 안 하고 살았음
이상형 가지고 유사연애다 하면 좀 당황스럽고 억울한데
야구방 보니깐 그렇게 느끼는 사람도 많은 것 같아서
뭐 얘기 안 한다고 죽는 것도 아니라 그 뒤로 언급 안 함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