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현이를 쓴건 ㄱㅊ 근데 동현이 쓰려고 빠지는게 손호영인게 너무 아쉬웠음
팀 우르크가 80인데 6월 내내 타격감 좋던 손호영 빼버리고 한달 내리 개못치고있는 ㅗ씨 ㅏ씨 2번 5번에 박아두고 이게 뭐냐고
지금 팀이 안타 하나라도 치는 사람이 소중한 수준인데
동현이를 쓴건 ㄱㅊ 근데 동현이 쓰려고 빠지는게 손호영인게 너무 아쉬웠음
팀 우르크가 80인데 6월 내내 타격감 좋던 손호영 빼버리고 한달 내리 개못치고있는 ㅗ씨 ㅏ씨 2번 5번에 박아두고 이게 뭐냐고
지금 팀이 안타 하나라도 치는 사람이 소중한 수준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