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찾아보니까 이주형 퓨쳐스 2경기 뛰고 왔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7639748 무명의 더쿠 | 00:43 | 조회 수 502 5월달거는 저번 복귀전에 한번 뛰고 올라왔던거고 재발해서 다시 내려갔는데 이번에는 2번 뛰고 1군 올라옴... 근데 이번 두번중에 한번은 지타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