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는 맹해보이다가도 가끔 똘망해보이는게 ㅈㅉ 귀여워 https://theqoo.net/kbaseball/4257637256 무명의 더쿠 | 00:39 | 조회 수 81 -타팀수리단이-선수들 특징 따와서 나오는 것도 존귀고 걍 바리에이션이 미쳣슨개취로 폰세때 진짜 지갑 열고싶엇음.. 수리들을 질투하고 시기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