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베니 안바꾸면 결국 불펜이 이닝 다 먹고 갈린다는건데 이거 말안돼
무명의 더쿠
|
00:31 |
조회 수 44
우리 5선발 중에 일주일 한번이라도 6이닝 7이닝 먹어서 불펜 관리시켜 줄 선발이 하나도 없잖아 이미 불펜 과부화왔는데 하나라도 이닝 먹어줄 용투로 바꿔야지 우린 내년에도 이 불펜 써야하는데
용투도 새로 바꿔서 올해 적응 다 끝내고 내년에도 같이 갈만한 멀쩡한 용투 데려와야지 올해 시즌 힘든김에 멀쩡한 선발 라인업 돌릴 용투들 찾는거라도 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