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2군에서 한시즌은 돌돌돌돌 굴러야 되는데
1군에서 거하게 실책하고 경험치 좀 먹더니 그새 조금 늘은거 보면 호영이 외야 진짜 될수도 있을 것 같은 느낌이 있음ㅋㅋㅋㅋㅋㅋㅋ
예스 지타 줄 겸 우호영 한번만 더 보여주면 안되나 ㅋㅋ ㅠㅠㅠ
솔직히 2군에서 한시즌은 돌돌돌돌 굴러야 되는데
1군에서 거하게 실책하고 경험치 좀 먹더니 그새 조금 늘은거 보면 호영이 외야 진짜 될수도 있을 것 같은 느낌이 있음ㅋㅋㅋㅋㅋㅋㅋ
예스 지타 줄 겸 우호영 한번만 더 보여주면 안되나 ㅋㅋ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