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빨리 바꿔야 좀 반등이라도 할텐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2. 무명의 더쿠 13:44 사실 그것도 고기포장지니까 먹는거지
- 13:54
- 조회 0
- 잡담
-
- 두산) 근데 순이는 장타를 저렇게 잘칠지 몰랐음
- 13:54
- 조회 3
- 잡담
-
- SSG) 스카우터들 긴때도 미련 철철이더니 베니때도 왜 저런거야 대체
- 13:54
- 조회 0
- 잡담
-
- SSG) 퓨 이겼쓱
- 13:54
- 조회 11
- 잡담
-
- ㅇㅇㄱ 최근 6개월간 이체한 내역이 없는 계좌입니다 <이거 보고 내가 이상한 계좌 알려줬다고 보이스피싱이냐고 연락옴
- 13:54
- 조회 45
- 잡담
-
- 두산) 두지우 스캠 무조건 가겠지???
- 13:53
- 조회 67
- 잡담
-
- 기아) 도영이 클러치성적 계속 쓰다듬게되
- 13:53
- 조회 52
- 잡담
-
- 두산) 지우를 얻기위해 9위를 했던게 분명해
- 13:53
- 조회 19
- 잡담
-
- 한화) 오늘은 시환이가 주자있는홈런 치면좋겠다
- 13:53
- 조회 24
- 잡담
-
- 삼성) 무신이 치료재활명단 14일 등록
- 13:52
- 조회 74
- 잡담
-
- SSG) 현우 첫 응원가 리액션캠 따자
- 13:52
- 조회 15
- 잡담
-
- 난 야구가 감독 영향 없는지는 모르겠음 작년 ㅎㅎ나 (n) 올해 ㅇㅈ (p) 보면
- 13:52
- 조회 166
- 잡담
-
- 구기종목 여러개 보는데 감독 권한이나 전술 영향 젤 적은게 야구이긴함
- 13:52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이진영 하니까 이진영 복제해서 2군에도 두고 싶음
- 13:52
- 조회 28
- 잡담
-
- ㅇㅇㄱ이번 ㅎㅂㅁ는 전술이 거의없는거지??
- 13:52
- 조회 15
- 잡담
-
- SSG) 투표 어디에서 해?
- 13:52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지금 마나타괄이 키워주고있고 키워줘야할 타자가 너무 많음ㅋㅋㅋㅋ
- 13:52
- 조회 33
- 잡담
-
- 엔씨) 누구나올까..... 1점...지킬수있지?....
- 13:52
- 조회 19
- onair
-
- SSG) 아 근데 현우 타석 좀 주라... 나 응원가 좀 부르자
- 13:51
- 조회 18
- 잡담
-
- 기아) 네컷만화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 13:51
- 조회 1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