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상 가리고 올리면 또 다른 쪽으로 대체 뭐길래 굳이 가려서 올려주냐 이지랄하는 정병들 붙을 재질임 그냥 맥락과 동 떨어져서 저런 거에 집착하고 있는 사람들 자체가 정상이 아님
잡담 걍 프사에 집착하는 자체가 정상이 아님 지금은 안 가려줬다고 지랄 중인데
5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막상 가리고 올리면 또 다른 쪽으로 대체 뭐길래 굳이 가려서 올려주냐 이지랄하는 정병들 붙을 재질임 그냥 맥락과 동 떨어져서 저런 거에 집착하고 있는 사람들 자체가 정상이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