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기아) 올러 휴식 준다 "두산전 또는 SSG전 던지고 엔트리 뺀다"

무명의 더쿠 | 00:15 | 조회 수 380

올러는 오는 28일 잠실 두산 베어스전 또는 30일 SSG 랜더스를 상대로 마운드에 오른 뒤 휴식을 위해 1군 엔트리에서 빠질 예정이다. 이범호 감독은 올러의 선발 등판에 대한 질문에 "올스타전에서 던져야 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오늘 캐치볼을 해보고, 일요일(28일)이 된다면 던지고 엔트리에서 뺄 생각이다. 만약 올러가 이틀 더 쉬고 싶다고 한다면 화요일(30일)에 던질 것"이라고 말했다.

"전반기 마지막 경기도 중요하겠지만, 후반기에 또 어떻게 스타트를 끊어주느냐가 중요하다. 그래서 후반기 첫 경기에 맞추려고 한다. 상황을 보고 엔트리에서 한 번 빼야할 것 같다"고 설명했다.

올러의 등판 날짜는 일단 이날 캐치볼을 진행한 뒤 결정할 예정. 꽃감독은 "오늘 캐치볼을 하고 투수 코치와 이야기를 해볼 것이다. 일요일 또는 화요일에 던지고 엔트리에서 빼면 열흘 조금 넘게 쉴 수 있다. 그리고 올스타전에서 가볍게 던지고 3~4일 쉬고 후반기를 시작할 수 있다. 지금은 이게 가장 좋은 것 같다"고 덧붙였다.



앞으로 전반기 올러 등판은 한번 남은거 맞아 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삼성) 승민이 신데렐라 해야겠는데 ꒰( -᷅ ﻌ -᷄ ?)꒱
    • 02:07
    • 조회 14
    • 잡담
    1
    • 삼성) 아까 추천탭에서 자만추했는데 그쪽 공주님도
    • 02:07
    • 조회 14
    • 잡담
    1
    • 삼성) 키티네 공주님이 먼저 연락을 주시다니
    • 02:06
    • 조회 35
    • 잡담
    1
    • 삼성) 키티네 원준선수랑 승민이 상무 시기가 겹치더라고 ꒰( ◔ᴗ◔ )꒱
    • 02:05
    • 조회 23
    • 잡담
    • SSG) 째씨들 ૮₍๑o̴̶̷︿o̴̶̷๑₎ა
    • 02:05
    • 조회 25
    • 잡담
    • 삼성) 원준선수도 공주셔서 연락온걸까?ㅋㅋㅋㅋㅋㅋㅋㅋ
    • 02:04
    • 조회 34
    • 잡담
    2
    • 강아지 이모티콘 ૮ ˶ᵔ ᵕ ᵔ˶ ა ૮๑ᵔ⤙ᵔ๑ა ૮ ܸ ⩌⩊⩌ ܸ ა
    • 02:03
    • 조회 11
    • 잡담
    • 한화) 오늘은 라자 쉬게 해주려나? 현빈이 타순 내려줄까?
    • 02:03
    • 조회 25
    • 잡담
    1
    • 잠실 팅커벨 무리에 전기파리채 휘두르고 싶다
    • 02:02
    • 조회 35
    • 잡담
    1
    • SSG) 아아 으쓱이 인생 첫 크보 카드깡 현황 알림
    • 02:00
    • 조회 59
    • 잡담
    6
    • 삼성) 류지혁 나 삼갱이 뽑은
    • 01:59
    • 조회 44
    • 잡담
    • 삼성) 아 알겠다 공주님이 너무 많아서 어떤 공주님으로 해야하는지 골라달라는거네
    • 01:58
    • 조회 49
    • 잡담
    1
    • 오스틴: 박용택 리틀트윈스 우승 축하해
    • 01:57
    • 조회 90
    • 잡담
    1
    • 하솜이랑 하솜이거치대 박민우 진짜 거푸집이야
    • 01:55
    • 조회 118
    • 잡담
    • 타팀 호감선수가 2군에 있어서 요새 2군경기도 보는데
    • 01:52
    • 조회 108
    • 잡담
    • 삼성) 이승민 올스타에서 뭐할지 우리한테까지 물어봐야하는거야? ꒰(๑꒪ܫ꒪)꒱?ˀ?ˀ?ˀ
    • 01:52
    • 조회 70
    • 잡담
    1
    • 롯데) 인스타 들어갈 때마다 도윤이가 쑥쑥 커져있음ㅠ
    • 01:50
    • 조회 70
    • 잡담
    2
    • 뭐냐? 진돌 어떻게 박스깡 하자마자 본인팀 승부를 뽑음?
    • 01:48
    • 조회 114
    • 잡담
    • kt) 직관갔다가 지금 다시보기보면서 복습하는데 힐리런 진짜 좋았어
    • 01:48
    • 조회 42
    • 잡담
    1
    • 오늘 유튭 자컨 포현민 03배터리 후기 기대중임
    • 01:47
    • 조회 73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