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사자들아 취소표 잡을 확률 젤 높은 시간대가 언제쯤이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7615813 무명의 더쿠 | 00:14 | 조회 수 172 14시부터 취소 못하니까 한 13시쯤보면 잡을 수 있을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