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직관 다녀오는길도 그냥 티비로 보는날도 끝나면 갑자기 휑하고 우울하고 무기력하고 뭐하지.... 재밌는게 없네.... 상태임
야구할땐 그런기분 안드는데 야구 끝나면 갑자기 공허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