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손성빈 팬 아닌데 지금 카테에 진지하게 반대쪽도 오바 많아보임
무명의 더쿠
|
00:03 |
조회 수 596
그.. 기준으로 치면 좀 돌틱한 별명 융 말고도 널리지 않나
그냥 애초에 이플이 왜 여기로 튀어서 난리인지 모르겠음;;;;;;;
내가 타팀덬이면 점마들 남한테 뭐라하더니 지들끼리 쳐싸우노 싶을듯 ㅅㅂㅋㅋㅋㅋㅋㅋ
그냥 애초에 이플이 왜 여기로 튀어서 난리인지 모르겠음;;;;;;;
내가 타팀덬이면 점마들 남한테 뭐라하더니 지들끼리 쳐싸우노 싶을듯 ㅅㅂ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