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건우 애교도 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7598934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449 축승회였나? 그때 누나한테 보낸 카톡 (작누였던가)아마도 배코였던 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