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니까 박건우가 손성빈이랑 있었던 일(일도 아님 걍 유난) 때문에 디엠욕 받았다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7598011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421 그거 손성빈한테 카톡 보낸거 캡처 올렸는데 또 그거 때문에 욕 먹는거임? 이게 뭐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