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호칭 / 별명이라 생각했는데성빈이도 3명이라 구분하기도 편하고한글자라 치기도 편하고 ㅋㅋㅋㅋ어차피 선수들 다 별명으로 많이 부르니까..아명을 엄청 특별하고 각별한.. 뭐 그런거로 생각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