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getbluegoya/status/2070115528652607946?s=20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냥 박건우 고소를 응원하게 되는
- 01:14
- 조회 6
- 잡담
-
- 크보 시즌 1등 발표 자리에서 뫄뫄뫄 여사의 아들 << 진짜 이렇게 부름
- 01:14
- 조회 25
- 잡담
-
- 왜 갑자기 유사연애플??
- 01:13
- 조회 41
- 잡담
-
- 프사로 화내느라 뒤에 사진 볼 정신이 없었나?
- 01:13
- 조회 61
- 잡담
-
- 야구방 공주가 왔어
- 01:12
- 조회 110
- 잡담
-
- ㅇㅇㄱ 나 육아 유튜브 잘 안 보는데 유트루네 애들은 왤케 귀여울까
- 01:12
- 조회 32
- 잡담
-
- 프사 유연 얘기 왜 나왔나 찾아봤는데 존나 어지럽네ㅋㅋㅋ
- 01:11
- 조회 77
- 잡담
-
- 난 사실 유사연애충인데 당사자 앞이나 공개적인 곳에서 티낼 생각은 해본 적 없고 못하겠음
- 01:11
- 조회 68
- 잡담
-
- 소신발언] 저 카톡 프사 살목지 돌탑인 줄 알았음
- 01:10
- 조회 171
- 잡담
-
- 점점 유사랑 짝사랑?의 구분을 모르겠음 다들 같은 뜻으로 쓰는거야?
- 01:10
- 조회 70
- 잡담
-
- 롯데) 갑자기 황 등장곡 환청 들려서 못자는중
- 01:10
- 조회 23
- 잡담
-
- 우리 카테가 온에어며 카테글이며 평소에 워딩 제일 심한듯
- 01:10
- 조회 153
- 잡담
-
- 이영빈은 몇번나오지도 못하는데 나오면 되도않는 실책해서 이미지 버리네
- 01:10
- 조회 60
- 잡담
-
- 두산) 그래서 오랑이는 이가 몇개래?
- 01:10
- 조회 34
- 잡담
-
- 야구만 아니라 좀 팬이랑 가까운 판은 팬이랑 사귄 사례가 많으니
- 01:09
- 조회 167
- 잡담
-
- 엥 허구연이 이정후 mvp 발표할때 팀이름 안부른거 방금 알았음
- 01:09
- 조회 201
- 잡담
-
- 배동현도 4일 로테래
- 01:08
- 조회 146
- 잡담
-
- ㅋㅇ 감독 김시진 감독이후 다 프런트 픽이었지만
- 01:08
- 조회 85
- 잡담
-
- 두산) 우와 오랑이.....
- 01:08
- 조회 120
- 잡담
-
- 유연플에 우리팀 어린선수들 죄다 유연먹는 애들만 붙어서 피곤함
- 01:08
- 조회 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