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이 도대체 뭐가 그렇게 거부감 드는 단어인지 모르겠음 천사 이런것도 별명으로 쓰이는데 실제 불리고있는 호칭 별명처럼 정해서 부르는게 뭐가 그리 거슬리는거지... 선수 본인도 팬들이 불러줘도 된다고 했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