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그냥 경기 워스트 지목되고 긴 연패중일때도 융이 애교형포수 누구한테 융이 애교부린다ㅋㅋ 이런글들 올라오는게 거부감 들었으 https://theqoo.net/kbaseball/4257593127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03 걍 좀 뭔가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