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그래도 제일 나으니까 쓰는거고 지금 박건우도 생각보다 잘해줘서 더더욱 경험치 있는 포수 둘 지금 1군에 없는거 신경 하나도 안쓰임 퐈분 연봉값 못하는건 좀 화날뿐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