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근데 정이 아픈게 훈련한다고 다 아픈것도 아니고 타격한다고 다 아픈것도 아니고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11
특정 자세를 취하면 아프거나 어쩌다 잘못 디뎌서 아프면 그게 하루종일 가고 이렇다던데
누가 이거 고관절 뼈나 근육 다친게 아니라 그런걸수도 있다고 류마티스 이런쪽으로도 검사해보라하더라...
누가 이거 고관절 뼈나 근육 다친게 아니라 그런걸수도 있다고 류마티스 이런쪽으로도 검사해보라하더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