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우리 온에어 수위가 센 편이라 타팀 온에어면 말넘심이라고 할 것도 다 넘어가는데뭘 맨날 입막힌척 하는지 모르겠음시즌초만 해도 손성빈 안 나오는 경기 해도 결말은 다 손성빈 어떡하냐로 귀결되는 수준이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