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걍 ㅈㄴ 웃김 본인도 주변 사람들이 선배랑 대체 무슨 일 잇엇냐 -> 아무일없엇어요; ㅠㅠ하는 마당에 선배가 먼저 카톡날려서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28
오해랄 것도 없지만 하여튼 좋게 끝냇으면 본인도 선배도 좋은 거지 그와중에 프사 안 가렷다고 지랄떠는 게 ㄹㅈㄷ 더 난처해졋을듯..
오해랄 것도 없지만 하여튼 좋게 끝냇으면 본인도 선배도 좋은 거지 그와중에 프사 안 가렷다고 지랄떠는 게 ㄹㅈㄷ 더 난처해졋을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