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플 보니까 생각난건데 스탯 읊는게 비하로 느껴진다면 그건 그 선수가 비하된 스탯을 찍고있는거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7582956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19 야구를 잘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