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근데 융이라고 부르는게 유난이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7570047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450 태명으로 불러서 소름돋는다는 댓글 봤는데나는 그냥 성빈..이라고 쓰면 황성빈이 더 생각나서 다른 선수들 별명처럼 걍 융이라고 써왔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