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또 못봤네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퓨처스 등말소
- 10:33
- 조회 3
- 잡담
-
- 두산) 정원이도 옛날 사람이라
- 10:33
- 조회 8
- 잡담
-
- 한화) 감독은 주장 왤케 싫어함? ㅋㅋ
- 10:33
- 조회 6
- 잡담
-
- SSG) 근데 요즘 김민한테 뭐라하지도 않는데 왜 사서 싫어하는 이유 따지는지도 모르겠음...
- 10:33
- 조회 22
- 잡담
-
- 삼성) m도 품절임ㅋㅋㅋㅋㅋ
- 10:32
- 조회 13
- 잡담
-
- 삼성) 지난 골글니폼때 욕 존나처먹어서 이젠 아예 예판을 막는건가봐...
- 10:32
- 조회 37
- 잡담
-
- 삼성) 쟤네 애초에 공지에 써둠 ㅋㅋ
- 10:32
- 조회 68
- 잡담
-
- 기아) 성범이 29홈런페이스라는데
- 10:32
- 조회 59
- 잡담
-
- 삼성) ㅋㅇㅅㅇㅇ는 브랜드에서 수량 정해서 그런거겠지.. 했는데 기념니폼까지 저러니까 어이없네
- 10:32
- 조회 13
- 잡담
-
- 삼성) 까놓고 많이 팔아먹어야 자기들도 좋은거 아냐??
- 10:31
- 조회 45
- 잡담
-
- 롯데) 오늘 혼직에 중상인데 야푸 뭘먹어야 잘먹었다 소문날려나 ∧( ◔ ₃ ◔ )∧~♬♪
- 10:30
- 조회 33
- 잡담
-
- SSG) 김민 싫어하는 사람들이 사생활병크(사실인지도 모르겠지만)로 걔 싫어한다 해도 그건 걍 부수적인 이유였음
- 10:30
- 조회 117
- 잡담
-
- 두산) 언젠가 테이블석 예매 성공한 날 중앙석에서 정원이 자만추 하면
- 10:30
- 조회 64
- 잡담
-
- 삼성) 안사...진짜 여러모로 기분 상하게 하네ㅋㅋㅋㅋㅋㅋ
- 10:30
- 조회 41
- 잡담
-
- 삼성) 아니 이럴거면 예판은 왜 함??
- 10:30
- 조회 30
- 잡담
-
- SSG) 들어온과정이나 병크생각하면 흐린눈 할 수 있는 성적을 내야하는데
- 10:30
- 조회 47
- 잡담
-
- 한화) 퓨쳐스 등말소
- 10:29
- 조회 77
- 잡담
-
- SSG) 전의산 경우는 병크때문에 싫다? 솔직히 이해될수있는 부분인데
- 10:29
- 조회 108
- 잡담
-
- 티켓베이 질문해도 될까?
- 10:29
- 조회 76
- 잡담
-
- 삼성) 유일무이가 우리한테도 적용되는거였음?
- 10:29
- 조회 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