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과대해석해서 창조논란 만들어서 난리 친 시점에서 손성빈 난감하게 된거임 저렇게 난리치는거 점점 퍼지고 있었고 박건우한텐 디엠 직빵으로 와서 바로 안거지만 다른 선수들도 퍼지면 알았을걸?
그럼 제일 곤란한게 손성빈임ㅋㅋㅋㅋㅋㅋ..... 차라리 먼저 연락와서 풀어준게 다행인거지
애초에 과대해석해서 창조논란 만들어서 난리 친 시점에서 손성빈 난감하게 된거임 저렇게 난리치는거 점점 퍼지고 있었고 박건우한텐 디엠 직빵으로 와서 바로 안거지만 다른 선수들도 퍼지면 알았을걸?
그럼 제일 곤란한게 손성빈임ㅋㅋㅋㅋㅋㅋ..... 차라리 먼저 연락와서 풀어준게 다행인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