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후배 입장에서 달갑진 않겠지
근데 디엠으로 한가득 욕 받아서 그런거 아니다 해명하려고 올린 글에
저런 카톡 받으면 난감하겠다고 얘기하는거
난 솔직히 '너만 욕 먹으면 될거 왜 그걸 다른 사람까지 불편하게 만드냐'
이걸로 느껴짐
그런 생각 들 수는 있겠다만 저 디엠창을 보고도..?
근데 디엠으로 한가득 욕 받아서 그런거 아니다 해명하려고 올린 글에
저런 카톡 받으면 난감하겠다고 얘기하는거
난 솔직히 '너만 욕 먹으면 될거 왜 그걸 다른 사람까지 불편하게 만드냐'
이걸로 느껴짐
그런 생각 들 수는 있겠다만 저 디엠창을 보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