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은 1군 고정이라고 생각하는 선수는 못 쓰는 상황 오더라도 말소 안 함 작년 종수도 잠실에서 70구 넘게 던져도 말소 안 했고 올해 뉴곰 40구 넘게 던져도, 3연투 해서 시리즈 통으로 휴식 준다고 해도 말소 안 했어서
그동안 사례 보면 주말 시리즈 못 쓸 거 생각해서 말소 하는 운용 안 할 거 같음 종수는 선발 경험도 없는데 70개 넘게 던져도 말소 안 해줬어서..
그동안 사례 보면 주말 시리즈 못 쓸 거 생각해서 말소 하는 운용 안 할 거 같음 종수는 선발 경험도 없는데 70개 넘게 던져도 말소 안 해줬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