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비시즌에도 느꼈지만 손성빈 극성 은근 많음 진짜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7561821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514 전엔 소수가 심연이었는데 요샌 머릿수도 많아짐프사뿐만 아니고 손성빈 성적 안좋은거에 모든 이유를 달아주는 팬들 n0명임